1. [다이소]종이호일 (30 cmX30 m)-1007514
3. 인테리어 투명받침
안녕하세요. 따닥입니다. 다이소는 물건도 많고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가끔 사람들이 무엇을 보고 있고 만지고 있고 바구니에 담은 것만 유심히 봐도 성공적인 다이소 추천 쇼핑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성공적인 다이소 쇼핑으로 신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1. 프랑스산 종이로 만든 종이 호일
프라이팬 코팅 내구성 테스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얼마 전 소비자원에서 프라이팬 브랜드별 코팅 내구성을 테스트하였는데요.
우수 브랜드로 모던하우스, PN 풍년, 도루코, 락앤락, 리빙스타, 즈윌링, 홈플러스, ELO 총 6개 브랜드가 뽑혔고 프라이팬 코팅 내구성 ‘우수’ 기준은 첫 번째 스테인리스 뒤집기로 3,000회 이상 마찰, 두 번째 5kg 무게로 누른 철 수세미로 3천 회 마찰, 세 번째 10kg 무게로 누른 철 수세미로 3천 회 마찰로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코팅 내구성 보통 브랜드가 새신퀸센스, 테팔이 선택되었습니다. 소비자원이 고른 가성비 좋은 프라이팬은 브랜드가 덜 알려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는 설거지할 때 프라이팬 수명 짧아진다고 와이프한테 종종 혼나는데요. 이럴 때 요거 한번 써보세요.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거나 요리할 때 요긴하며 음식물의 종이가 잘 눌러붙지 않아 식용유 사용도 줄여줍니다. 열, 물, 기름에 강한 섬유질 종이호일입니다.
저희는 생선을 구워봤는데요. 종이라 음식물에 눌러 붙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습니다. 프랑스산 종이로 만든 종이호일은 음식물 프라이팬 어디에도 눌러 붙지 않으며 깨끗하게 프라이팬을 사용한 것과 같아 기분도 좋았습니다. 프라이팬 수명을 지키기 위해 간단한 것들은 이렇게 요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온에서도 잘 타지 않으며 냉동 냉장 해동 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븐에서 빵이나 쿠키를 구울 때 식품을 포장 또는 진열할 때도 모두 사용 가능한 종이호일입니다.
2. 워터블럭
모르는 사람은 모르지만 아는 사람은 주변 사람에게 꼭 추천한다는 워터블럭.
생김새는 투박하고 시퍼렇고 돌 땡이 같이 생겼지만, 기능은 끝내줍니다. 모든 액체를 다 먹어버리는 듯한 워터블럭은 생활 이곳저곳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데요. 물이나 커피 혹은 음료를 쏟았을 때 또는 물때 끼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세면대, 수전, 싱크대 물기 청소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워터블럭 하도 좋다길래 같이 사 온 커피를 주방 식탁에 조금 쏟아 봤습니다. 이젠 화장지, 물티슈 말고 간단한 건 요놈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 흡수력이 엄청난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다 사용한 워터블럭은 물로만 헹궈서 짜주면 끝이기 때문에 관리도 쉽습니다.
말랑말랑한 재질로 묘한 매력 있는 워터블럭 인기가 좋기 때문에 무조건 구매해보세요. 단돈 1000원이면 다이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인테리어 투명받침
전셋집을 사는 저희 부부는 시계, 액자, 하다못해 달력 하나 벽에 달지 못하는 신혼부부입니다. 액자들은 벽에 기대있으며 시계는 시간이 가지 않고 있습니다. 이럴 때 여러분도 이거 한번 사용해보세요.
어렵지 않게 접었다 폈다 하여 수납도 편리하지만 핀 상태에서 시계나 책, 액자 등을 올려놓으면 분위기가 한껏 달라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큰 액자, 작은 액자, 선물 받은 시계 할 것 없이 벽에 기대어 있지만, 벽에 걸지 못하는 서러움을 충분한 만족감으로 채워준 인테리어 투명받침입니다.
4. 다이소 추천 리뷰제품 상세정보
1. [다이소]종이호일 (30 cmX30 m)-1007514
3. 인테리어 투명받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